소싱

1921년 이래로, 사람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증진시키며, 회복하려는 것이 벨레다의 목표입니다. 벨레다의 엄격한 품질 기준과 신중한 자원 사용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식물 성분 중 약 4분의 3은 유기농 또는 바이오다이내믹 농법과 야생 수집을 통해 생산됩니다.

모든 제조 단계에서 품질을 고려하는 장기적 협력관계

우리의 원자재는 자연에서부터 생산되며 그 원산지는 다양합니다. 벨레다 가든에서 200종 이상의 식물을 재배하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직접 재배하는 정원과 야생 수확 이외에도, 많은 원료가 공급 업체와의 장기적인 협력에서 나옵니다. 다양한 종류의 필수 원료들이 크고 작은 농장들, 협동조합, 농업 프로젝트 및 전 세계 무역을 통해 얻어집니다.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

원자재를 구입할 때 우리는 환경 보전뿐만이 아니라 직원, 공급자 및 파트너에 대한 적절한 대우를 보장합니다.

원재료 프로젝트

공정한 가격과 장기 계약은 벨레다와 모든 파트너 사들과의 훌륭한 협력을 보장합니다. 공정 거래로 잘 알려진 우리의 사회적 품질 기준은 전체 가치 사슬에 반영이 되며, 여기에 공급 업체도 포함합니다. 우리는 직원의 사회적 기준과 근로 조건을 고려하는 공급 업체들과 협력합니다. 나아가, 장기 프로젝트 파트너는 직원들에게 공정한 보상을 제공하고 여성의 입지를 보장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종종 정부 개발 단체, 대학 또는 글로벌 환경 단체와 협력하여 이루어집니다.

Farmers sort out sticks from almond harvest

투기로 인한 영향 최소화

물론, 우리는 '중간 상인'의 개입을 최소화해 저렴하게 우리의 원재료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입하지만, 우리는 공정한 대가를 치르는 것이 양측을 위해 장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협력 관계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양측은 시장의 투기 움직임에 대해 덜 취약하게 됩니다. 엄선된 품질의 재료는 가격 안정, 일관된 품질 및 노하우 교환을 통해 양측 모두 이익을 얻는 신뢰하는 파트너십을 통해 샹호 배움을 통해 개발될 수 있습니다.

윤리적 바이오 무역 연합

2011년 10월 이후로, 벨레다는 윤리적 바이오 무역 연합(UEBT)의 정식 회원이 되었습니다. 2007년에 설립되어 파리에 본부를 둔 이 비영리조직은 생물 다양성과 수입의 공정한 분배를 고려하여 지속 가능한 조달 및 자원 활용의 세계적으로 인정된 표준을 대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