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건성 피부에 천연 화장품이 좋은 이유

천연 화장품은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효과를 냅니다. 천연 화장품의 천연 성분들은 건성, 극건성 피부를 위한 최상의 피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피부 지질과 유사한 구조의 식물성 오일들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효과적인 수분 유지를 위해 스스로 조절 능력을 강화합니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더욱 활성화해주는데 있어서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스킨케어만큼 이상적인 스킨케어가 더 있을까요? 예를 들어 식물성 오일 또는 라놀린은 이런 점에서 이상적입니다. 피부 지질과 비슷해 쉽게 흡수되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기 때문이죠. 그 결과 우리 피부는 계속 숨을 쉬면서 영양을 공급받고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진정 효과, 생기가 가득한 식물 추출물

팬지

삼색제비꽃으로 잘 알려진 이 귀한 허브는 진정과 보습능력으로 높이 평가 받고 있습니다. 팬지 추출물은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부드럽게 해 거칠고 갈라진 피부에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왔습니다.

캐모마일

순한 허브로 진정 성분이 있어 연약한 피부에 좋습니다. 예민한 피부 관리를 위해 카렌듈라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로즈마리

로즈마리는 피부 활성화, 피부 순환 그리고 토닝 작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로즈마리 잎 추출물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카렌듈라

카렌듈라 꽃은 건성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합니다.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에센셜 오일들을 핵심성분으로 합니다.

팬지와 캐모마일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로즈마리와 카렌듈라 추출물은 부드럽게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벨레다 천연 화장품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정돈해 주고,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피부 지질층에 오래도록 지속되는 보호막을 공급해 주어 푸석푸석한 피부도 눈에 띄게 진정되고 촉촉해집니다. 

벨레다는 슈퍼푸드 전 라인의 효과가 얼굴, 입술, 팔꿈치, 무릎, 발, 전신 등 모든 부위에 적용됨을 독립기관을 통한  테스트로 입증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슈퍼푸드 크림의 경우 건성 피부  30명이 4주 동안 사용해본 결과 전반적으로 피부 수분이 52% 증가, 피부 거칠기가 15% 감소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