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벨레다

벨레다 프랑스, 유낭그

사람들에게 행복과 활력을 제공

전체론적 천연 화장품과 인지의학의 선구자이며 세계적인 제조사

스위스 알레스하임에 있는 벨레다의 본사는 프랑스 후닝의 벨레다에서 불과 몇 킬로미터 밖에 안 떨어져 있는 등 벨레다의 3개 주요 사업장은 서로 인접해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인근 슈바비쉬 그문드의 생산공장은 독일 북동쪽에서 불과 250km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3개의 사업장에서 벨레다 제품에 사용되는 지속 가능하게 생산된 1,000여 가지 천연원료의 대부분이 가공됩니다. 이곳에서는 100여 가지 이상의 천연 화장품, 10여 가지 이상의 식이 요법 제품 및 약 2,500여 가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높은 기준, 높은 품질

Production worker locks glass bottles

우리는 제품을 제조할 때 가장 높은 품질 기준을 적용하고 세심하게 자원을 사용합니다. 원료의 약 78%는 유기농,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그리고 통제된 야생 채집의 방법으로 얻습니다. 모든 제품은 완전하게 천연물질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인공 방부제와 염료의 사용은 지속적으로 금지되고 있습니다. 벨레다는 품질, 신뢰 그리고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인하여  높은 사업적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회사구조

벨레다에는 19명의 대주주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2,0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이타 베그만 클리닉 AG (Ita Wegman Klinik AG)로 알려진 알레스하임 클리닉(Arlesheim Clinic) (KA, Arlesheim, 스위스)과 일반 인지학 협회(General Anthroposophical Society) (AAG, Dornach, 스위스)가 2대 주주로서 자본의 약 40%, Weleda AG 의결권의 약 8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등록 주식과 비의결권 증서는 일반인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AAG의 멤버만이 주식명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벨레다는 전세계 모든 대륙의 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지속 가능한

1921년 회사의 설립 이래 벨레다는 원료의 조달부터 화장품 및 제품의 제조, 포장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사업의 모든 부문에 있어서 사회적이며, 환경 친화적이고, 경제적으로 책임감 있는 행동을 보여왔습니다.

 

벨레다는 또한 식물을 재배하고 증류, 추출 또는 효력강화 작용을 통하여 원료를 추가 가공하는 자체 팅크(Tincture)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록 세월이 흐르면서 방법은 일부 변경되었지만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 창업자 그리고 우리의 가치관에 충실하고있습니다. 설립이래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사회적, 환경적 그리고 경제적으로 같은 원칙하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일관성이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벨레다에 관한 세부정보

강력한 헌신

벨레다는 전통과 혁신을 모두 중요하게 취급합니다. 이 두 가치를 바탕으로 환경, 사회, 경제적 지속가능성이라는 세 가지 필수 요소를 확보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벨레다의 지속 가능성

강한 핵심

벨레다는 당사 창립자의 탄탄한 정신적 원칙을 오늘까지도 진실되게 지키고 있으며 그 효과가 기업 전체에 퍼져 가고 있습니다.

벨레다 유산에 관한 세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