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소개

벨레다의 목표는 인류의 건강을 유지, 향상,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벨레다 가든을 운영하는 제약회사의 실험실에서 1921년에 시작되었던 벨레다는 현재 인지학에 바탕을 둔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벨레다는 창립 이후 항상 원칙에 의해 설정된 목표를 따랐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개인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유지하고, 회복하며, 신체적 웰빙과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을 주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벨레다의 철학은 앞으로도 회사의 경제적인 운영 및 미래를 위한 지침이 될 것입니다.

현재 벨레다 회사의 위상

스위스의 작은 마을에서 시작하여 현재 50개 국에서 2,000명의 직원들이 일하는 세계적인 회사가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벨레다

핵심 가치

벨레다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 그리고 사람들의 웰빙을 약속하기 위해 설정된 7 가지의 변함없는 핵심 가치를 지킵니다.
7가지 핵심 가치

인류에 이바지하는 회사

오늘날, 벨레다는 5 대륙 50 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습니다. 이 중 벨레다의 역사가 시작된 3개 도시는 아직도 건재합니다: 스위스 바젤 근처의 알레스하임(Arlesheim); 독일의 슈투트가르트 근처의 Schwäbisch Gmünd; 프랑스 Huningue 근처의 알사스 - 바로 이 도시들로부터 시작하여 벨레다는 전 세계로 뻗어나갔습니다.  벨레다는 수백 가지의 천연 화장품을 생산하며, 지금도 회사가 운영하는 벨레다 가든에서 천연 식물들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창립자인 루돌프 슈타이너(Rudolf Steiner)가 인류와 세계를 위해 온전히 이바지한다는 회사의 비전을 분명히 소명한 이후 벨레다는 자연과 사람 모두에 대한 책임감 있는 운영이 사업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공정 거래, 바이오다이내믹 재배,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모두에 걸쳐 지속 가능성은 회사의 근간을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