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 장미

조련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진 조화로운 꽃

꽃의 여왕, 사랑, 순결 그리고 아름다움의 상징

다른 어떤 꽃도 장미의 영원한 매력에 비할 수 없습니다.

장미는 수많은 꽃 사이에서도 아주 오랜 시간 전설적인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고대 바빌론 사람들은 장미꽃잎으로부터 향기로운 연고를 생산했고, 고대 중국에서는 일찍이 장미의 장벽보호 및 탄력 증진 능력을 확신하여 계단식 농지에 많은 장미를 재배해왔습니다. 샤를마뉴 황제 시절에는, 양치질과 목욕을 위해 장미 꽃잎을 사용했으며, 페르시아에서는 귀한 증류 장미 오일을 발명했습니다. 에센셜 오일은 장벽보호 및 탄력 증진 능력을 인정받아 매우 귀중하게 여겨졌지만, 그만큼 생산을 위해서는 막대한 비용이 들었습니다. 대략 1리터의 장미 오일을 만들기 위해서 300만개의 꽃이 필요할 정도였으니까요. 오늘날에는, 무수한 품종과 향기를 가진 장미가 존재하며, 약 150종의 야생 장미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야생 장미의 3분의 2는 아시아에서 자라납니다.

힘과 아름다움의 밸런스

Wild rose blossoms on a branch

장미가 가진 가치는 매우 중요하며, 야생 장미의 경우 이 귀중한 특징이 더욱 도드라집니다. 야생 장미는 부드러움과 거침, 그리고 수많은 변화와 적응 사이에서 쉽게 밸런스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장미는 재배되는 동안 그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향기를 마음껏 뽐내지만, 야생 장미는 그 생명력을 내부로 축적하여 에센스를 만들고, 이렇게 만들어진 에센스는 귀중한 장미 씨(rosa mosqueta seed)오일이 됩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야생 장미 씨 오일 (Rosa mosqueta seed oil)

야생 장미는 가시가 많고, 성장하려는 충동을 억제하여 크게 자라지 않는 편입니다. 이들은 크게 자라나지 않는 대신, 내부에 단단한 밸런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조화로움은 야생 장미의 과실인 – 씨앗 안에 싸여있는 야생 장미 힙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이 밸런스 기능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야생 장미 오일(Rosa mosqueta oil)의 주요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이며, 더불어 야생 장미가 주는 향기는 우리의 기분을 안정시켜 줍니다.

 

벨레다의 와일드로즈 페이스 앤 바디 스킨케어 라인은 야생 장미(rosa mosqueta) 와 붉은 로즈 힙 과실을 사용합니다. 야생 장미(rosa mosqueta) 씨앗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가장 효과적인 오일중 하나로, 특히 피부가 점점 더 예민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30대 이후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와일드로즈 스무딩 데이 크림

건조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기농 데이 크림

와일드로즈 스무딩
나이트 크림

영양을 보충하고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유기농 나이트 크림

와일드로즈 스무딩 페이셜 로션

피부 수분을 보충하여 부드럽게 보호해주는
유기농 페이셜 로션

와일드로즈 팸퍼링 바디 오일

야생 장미 오일의 집중 보습 효과의
유기농 바디 오일

와일드로즈 팸퍼링 바디 로션

가벼운 플로럴 향의 중성 및 건성 피부용
유기농 바디 로션

와일드로즈 스무딩 아이 크림

눈가에 부드러운 트리트먼트를 선사하는
유기농 아이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