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멜로우

건강한 피부 형성을 도와주는 보호 장벽

피부와 감각을 진정시킵니다.

화이트 멜로우의 이로운 효과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화이트 멜로우는 고대의 중국, 시리아, 이집트 그리고 그리스에서 오랜 기간 효과적으로 널리 사용되었으며, 중세 시대에 들어와서야 중부 유럽으로 옮겨져 정착되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오늘날에는 주로 해안 지역의 염분 많은 토양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조금 연약해 보이지만, 화이트 멜로우는 가뭄과 열을 잘 견뎌냅니다. 뿌리와 꽃에서 젤과 같은 물질을 만들어내어 스스로 말라가는 것을 방지하고, 뿌리에 있는 고농도의 점액 물질에서 화이트 멜로우의 진정, 완화, 피부 보호, 보습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부드럽고 하얀 꽃이 그 섬세한 향과 함께 분홍색으로 물들 때, 다른 꽃과는 차원이 다른 진정 효과를 강렬한 향기와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아기 피부같이 섬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화이트 멜로우는 베이비 케어에 적합합니다. 섬세하고, 민감하며, 미숙한 아기 피부는 처음 1년 동안 발달과 학습을 거쳐야 합니다. 유아의 피부는 부드럽고 따뜻한 보호가 필요하지만, 동시에 피부 균형을 깨트리는 불필요한 향은 없어야 합니다. 화이트 멜로우는 아기의 섬세한 피부에 수분 보충하고, 피부 자체 보호력을 성장시켜 외부의 유해한 요소들로부터 아기를 보호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보호

진정 작용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가 있는 벨레다의 화이트 멜로우 라인은 피부를 보호하는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또한 함유된 코코넛 오일과 참깨 오일은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극도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서도 알맞습니다.

화이트 멜로우 페이스 크림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의 피부를 진정시키는
유기농 페이셜 크림
50 ml

화이트 멜로우 바디 로션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유기농 바디 로션
200 ml

All images (c) Angelika Salo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