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벅쏜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힘으로 가득 채워진 베리

돌이 많은 토양지대에 완고하게 달라붙어, 두꺼운 뿌리로 메마른 황무지를 꿰뚫는 씨벅쏜은, 생존을 위해 필요로 하는 것이 매우 적은 강한 생존자이며, 개척자입니다. 씨벅쏜은 성장하는 내내 활력과 강한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이 능력은 뿌리에 반영되어 최대 12미터 반경까지 뿌리를 퍼트립니다. 씨벅쏜은 척박하고, 영양이 거의 없는 다공성 토양에서도 번식할 수 있으며, 어떤 척박한 조건에서도 잘 번성합니다. 이때, 씨벅쏜은 단 하나, 햇빛만을 필요로 합니다.

 

이 단단하고, 뾰족한 잎사귀와 수많은 가시로 뒤덮인 덤불은 진정한 태양의 숭배자입니다. 밝고, 금 붉은 빛을 띠는 열매는, 태양 빛을 흡수하고, 그 힘을 받아들여 비타민으로 전환 시킵니다. 이 수확하기 어려운 과실은 보기에만 예쁜 것이 아닙니다. 이 과실은 다목적 비타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부스터

생명력은 씨벅쏜의 가장 확실한 특징입니다. 이 밝은 열매는 높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으며, 채식주의자에게 특히 중요한 비타민 B12 (cobalamin)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춥고 빛이 적은 계절에, 이 베리에 저장된 햇빛으로부터 우리는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씨벅쏜 열매를 섭취합으로써, 자연 속 비타민을 더욱더 쉽게 흡수하게 만들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태양의 친구

이에 더해 씨벅쏜은 뛰어난 뷰티 전문가입니다. 씨앗과 과육으로부터 나온 풍부한 오일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합니다. 또한, 리놀레산과 리놀렌산, 팔미톨 레산과 비타민 E가 함유되어 피부 자극을 완화합니다. 씨벅쏜 오일에 주황색을 띠게 해주는 카로티노이드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스트레스받는 것을 완화하고, 햇볕에 이미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당신의 피부를 활력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우리의 씨벅쏜 스킨 케어 라인과 함께, 생명력과 활력이 넘치는 피부를 가꾸어 보세요.

씨벅쏜 크리미 바디 워시―바이탈리티

유기농 오일 함유로 생기를 북돋아 주는
천연 샤워 크림
200 ml

씨벅쏜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

비타민과 불포화 지방산이 가득한
유기농 바디 오일
100 ml

씨벅쏜 리플레니싱 바디 로션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적인 케어
유기농 바디 로션
200 ml

씨벅쏜 핸드 크림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흡수력 좋은
유기농 핸드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