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

몸과 마음을 쉬게해주는 편안함

우리 시야가 닿는 가장 멀리까지 펼쳐진 깊고 푸른 들판. 따뜻한 바람이 꽃 머리를 스치고 이 고요한 풍경에 닿아 강렬한 라벤더의 향기를 퍼트립니다. 프로방스에서의 전형적인 휴가 장면일까요? 글쎄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우리의 협력농장이 있는 몰도바의 검은 흙에서도 라벤더는 아주 잘 자라기 때문입니다. 벨레다는 200명으로 이뤄진 작은 몰도바 농민들과 협력하여, 제품에 부드러운 라벤더 향을 더해줄 에센셜 오일을 생산해냅니다.

아로마테라피의 고전

라벤더의 은빛 잎은 목욕하거나 세탁을 할 때 대표적인 첨가제로써 예로부터 가치가 있었으며, 편안한 진정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벤더라는 이름은 라틴어 동사 ‘lavare’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씻는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벤더는 비록 실제로 증명할 수는 없지만, 많은 이야기와 신화에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이집트 파라오 투탕카멘의 무덤에서는 3,000년 후에도 라벤더 향기가 나는 크림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대 이집트 인들이 라벤더를 미라의 보존을 돕는 역할로 사용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온 몸에 편안한 휴식을 줍니다.

아로마테라피에서 라벤더는 진정한 클래식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깊고 푸른 보라색이 눈을 매혹시키고, 이 고요한 느낌의 에센셜 오일은 심신을 진정시킵니다. 당신의 바쁜 하루 끝에 라벤더 오일의 향기가 편안함을 가져다줄 것 입니다. 라벤더로 목욕이나 샤워를 하거나, 라벤더 릴렉싱 바디 오일로 마사지를 함으로써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 크리미 바디 워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유기농 바디 워시
200 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