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아이리스 피부의 건조함과 수분의 밸런스를 유지해줍니다

아이리스는 사랑받는 관상용 식물로서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식물의 효과 또한 예로부터 널리 알려져 왔습니다. 왕실로부터 영예를 받은 아이리스는 – 뿌리 줄기에 수분을 저장하여 극심한 가뭄이나 홍수에도 밸런스를 유지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리스는 뿌리줄기는 과당이나 전분과 같은 수분 유지 물질로 이루어져, 수분을 만들어 모으고 유지하는 밸런스 기능을 꾸준하게 수행합니다. 이와 동시에 잎이나 줄기의 구조는 단순하게 위로 곧게 뻗은 모습을 하고 있어, 이 아름다운 꽃에 너무 많은 물이 닿지 않도록 균형을 이룹니다

20-30대 피부에 유용한 성분

아이리스는 20-30대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여성의 피부 수분 함량 조절에 이상적인 모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젊은 피부는 부드럽고, 너무 건조하거나 기름지지 않은 밸런스를 유지하며 적당한 수분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30세를 전후로 하여 우리의 삶은 많은 변화를 겪게 되고, 이전과는 다른 경험들을 쌓아 가게 됩니다. 피부는 점점 건조하고 연약해지며, 피부 장벽은 약화됩니다.

밸런스의 마스터

사람의 모든 기관이 균형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우리는 아이리스와 닮아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리스가 수분을 만들어내고 힘을 유지하는 밸런스의 마스터인 것처럼 말이죠. 아이리스의 아름다움, 광채와 수명은 바로 이 균형의 힘으로 나타납니다. 함께 함유된 호호바오일과 부드러운 위치하젤의 조화는 피부를 건강하게 조절함으로써, 당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되찾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