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러스

레몬의 상큼함과 상쾌함은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 해줍니다.

비타민 C의 원천

쓴 맛이 있는 과일은 대부분 비타민 C를 가득 함유하고 있습니다. 레몬주스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어 가정에서 두루 사용되고, 꿀과 함께 마시는 따뜻한 레몬차는 활력을 전해줍니다. 잘 익은 레몬일수록 산성 성분이 더욱 강렬해지고, 수분이 강화되어 당신의 내면에서부터 외면으로 생동감을 더해 줄 것입니다.

감각을 깨우세요!

레몬의 상큼한 색깔만큼이나 산뜻한 향기는 틀림없이 당신의 감각을 깨우고, 신선함을 줄 것입니다. 시트러스의 강력한 에센셜 오일은 열매뿐 아니라 식물 전체에서 우러나는데, 작지만 향기가 가득한 하얀 꽃뿐만 아니라 그 특징적인 타원형 모양의 잎에서도 이 귀한 에센셜 오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레몬 나무는 활력으로 가득합니다. 중간 사이즈의 이 나무는 상록수 중 유일하게, 거의 1년 내내 꽃과 과일을 만들어냅니다. 많게는 1년에 단 한 그루에서 레몬을 1,000 Kg까지 산출해 낼 수 있습니다.

 

레몬은 수 세기 동안 그 엄청난 수확량으로 유명했습니다. 북부 인도에서 처음 재배된 레몬 나무는 이미 중세시대에 들어서면서 전 세계에서 경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중국에서 스페인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햇살과 비옥한 토양을 가진 어느 곳에서나 풍요롭게 자라납니다. 추위에 약한 레몬은 – 최소한 15도에서 30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만약 좋은 컨디션만 갖춰진다면 레몬 나무는 세기를 넘어 위엄있게 자라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을 위한 활기찬 오일

우리 제품에 레몬의 풍부한 에너지를 사용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과일의 에센셜 오일과 주스는 벨레다의 세안용 제품의 중요한 구성성분의 역할을 이미 오랜 기간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시트러스 바디 케어는 시칠리아에 있는 사만릴타 협동조합에서 수십년간 재배된 레몬만을 사용합니다. 이 레몬들은 비타민 함량이 특히 높은 편입니다. 이 레몬의 귀한 에센셜 오일은 당신의 피부를 보살펴 줄 것입니다. 강렬한 향기로 당신을 깨우고 오랫동안 좋은 기분을 유지해 줄 것입니다.

시트러스 크리미 바디 워시―리프레시

레몬향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천연 바디 워시
200 ml

시트러스 리프레싱 바디 로션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 즉각적인 청량감을 주는 천연 바디 로션
200 ml